↓↓↓구 게시물↓↓↓/백과

2012년 지구종말 알고 있나요?

피크[peak] 2012. 2. 8. 20:01


2012년 지구종말 알고 있나요?

2012년 지구 종말이 이제는 현실화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지구종말을 믿고 있고, 설령 믿지 않고 있다 하더라도 저는 지금 살아 있는 현재를 중요시하며 당장 내일이라도 종말이 올것처럼 후회없이 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옛날부터 제 가장 큰 관심사가 2012년 지구종말이었습니다. 사실 종말설과 같은 각종 설을 잘 믿지 않지만, 한 번 크게 아픈 이후로 하루하루를 소중히 생각하며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 그래서 2012년 지구종말이라는 설을 믿어야 제 마음가짐을 더 굳건이 다질 수 있기 때문에 지구종말 설을 믿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지난 2000년대에 들어서면서 종말이 온다는 설에 많은 사람들이 자살하고, 종말에 대한 대비를 하는 사람이 많았지만, 결국 종말은 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 때에 비하면 이번 2012년도는 정말 종말이 올것만 같은 느낌이 드는 여러가지 근거들이 있습니다.



2012년 지구종말에 대한 근거

1. 세계에서 발생하는 이상기후
산업화가 시작된 이래로 인류는 굉장한 과학기술이 굉장히 발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에 더불어 의료산업역시 발달하면서 인간의 수명이 길어지면서 인구가 급격히 많아지고 있습니다. 인간들이 더욱 더 편리한 삶을 누리고자 엄청난 에너지를 소비하면서 지구를 병들게 만들었습니다.

오존층이 파괴되기 시작했고, 대기오염에 나무까지 모조리 잘라내버리면서 공기를 정화할 능력마저 없애버리면서 지구를 혹사시키고 있습니다. 이를 버티지 못하는 지구는 당연히 이상징후를 보내오고 있습니다.

특히 올 겨울은 2월달인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추운 영하권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구 온난화가 가속화되면서 북국에 있는 차가운 공기가 우리나라까지 내려와서 영향을 주고 있어서 현재까지 추운날씨가 계속되고 있다고 합니다.

작년에는 일본에 엄청난 쓰나미가 일본 전역을 덮쳤고, 올해 초에는 2m가 넘는 폭설이 일본에 내림으로써 점점 강력하고 무서운 자연재해가 발생하고 있는 것이 지구종말이 임박했다는 근거를 조용히 뒷받침해주는 것 같습니다.

2. 제3차 세계대전 발발
자연재해에 의한 세계대전에 의한 핵전쟁으로 지구에 살아 있는 거의 모든 생명들이 멸종하는 종말을 말합니다. 작년에만 해도 세계 곳곳에 있는 주요 인물들이 잇따라 사망함으로써 불안한 정세에 틈타 세계전쟁을 시도하는 설입니다.

작년에는 오사마 빈라덴 사망, 무아마르 카다피 사망, 김정일이 사망했습니다. 이것을 기회삼아 전쟁이 발생하면서 세계 전쟁으로 번지는 사태까지 올수도 있다고 합니다.

3. UFO의 지구침공(?)
3대의 UFO가 지구를 향해 접근중이라고 합니다. 이중 가장 큰 UFO중 하나는 지름이 무려 240km나 되는 거대 UFO라고 하는데 아직은 명왕성 궤도에도 들어오지 못했지만 현재 속도로 계속 진행한다면 12월 중에 지구까지 도착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설에 대해서는 그것이 알고싶다와 여러 매체를 통해서 지구 접근은 사실과 무관하다고 다시 말이 나오고 있지만, 그래도 알 수 없는 거겠죠?

4. 마야의 예언 
마야인들은 당시 고도로 발달된 문명을 누리면서 천문학적인 지식이 해박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당시 제작했던 달력은 현재도 거의 오차가 없는 정확한 달력을 제작함으로써 그들의 기술력을 실감할 수 있습니다.

놀라운 것은 마야인들은 고도로 발달된 문명을 누렸음에도 5200년전 한 순간에 없어졌습니다. 마야인의 달력에서는 2012년 12월 21일을 끝으로 그 이후의 달력이 없는데 마야인들이 예측했던 극이동설이 2012년 12월 21일에 일어날 가능성이 충분히 있습니다.

극이동이란 대륙과 지구 외각 부분을 구성하고 있는 지구의 중심을 가로질러 극이 뒤바뀌는 현상을 말합니다. 극이동이 발생할 경우 생길 수 있는 자연재해로 뉴욕은 북쪽으로 이동하면서 얼음으로 뒤덮이고, 알래스카 같은 곳은 뜨거운 적도가 될 수도 있습니다.

[관련링크] 2012년 인류 멸망 대예언(네이버캐스트)

5. 석유고갈로 인한 식량대란
석유가 급격히 고갈되고 있어, 2012년의 마지막 달을 기점으로 끝날 수 있는 가능성을 배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직 남아 있는 석유를 알 수 없을 뿐더러 현재 인류는 석유에 지나친 의존을 하고 있기 때문에 석유가 고갈되면서 인류에 큰혼란이 온다는 예언입니다.

6. 꿀벌의 멸종
가장 기초적인 식물의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꿀벌이 점차 사라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 역시 식량대란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멸망이 올 수 있는 가장 유력한 근거에 해당합니다.

아인슈타인 역시 꿀벌의 멸종으로 지구종말이 올 수 있다고 예언을 했었습니다. 아직도 꿀벌이 사라지고 있는 정확한 원인을 밝혀내지 못했다고 합니다.


종말론을 믿거나 말거나                                        
여러 멸종 설이 존재하지만 결국에 누가 죽고 살던 중요한 게 아닌 것 같습니다. 지금 삶에 충실하고 현재에 만족하는 게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먼 미래를 보고 준비할 게 아니라 현재 이 순간을 즐기면서 말이죠.



사업자 정보 표시
선한 | 권태욱 | 경상남도 진주시 비봉로 33번길 14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213-07-80953 | TEL : 055-741-3152 | Mail : stormktu9@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경남진주-025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