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게시물↓↓↓/백과

아이폰6 다가오는 출시일! 우리가 주목해야 할 포인트는??

피크[peak] 2014. 1. 13. 12:13

아이폰6 출시! 우리가 주목해야 할 포인트는??

 

 

2014년에 아이폰6가 출시된다는 발표가 된다면서 많은 사람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데요

6월에 출시된다는 등 9월에 출시된다는 등 많은 말들이 많지만 아이폰5S 출시일을 봤을 때 이변이 없는 이상 9월쯤에 출시될 걸로 예상됩니다. 물론 애플의 공식발표를 기다려봐야 알겠지만요~

그럼 지금부터 아이폰6를 그동안 자료로 포인트별로 파악해봅시다~!!

 

첫번째 포인트!!

 

화면 크기의 변화~

 

 

 

애플에서 이번에 아이폰6는 4.7인치 버전과 5.7인치 버전으로 구분해 출시한다는 예측이 나왔습니다.

이번에 아이폰 화면 크기의 변화는 애플 측에서 엄청난 시도를 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왜냐하면, 애플의 신 스티브 잡스 님께서 그동안 한 손에 쥘 수 있는 크기를 강조하며 절대 바꾸면 안 된다고 거듭 강조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아이폰을 쓰는 사람중에서도  '크기가 좀 더 컷으면 좋겠다' 라고 말하는 사람이 점점 많아지고

현재 트렌드가 점점 화면이 커지는 추세로 가고 있기 때문에 애플 측에서도 이에 맞춰 변화를 시도하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두번째 포인트!!

 

더욱더 얇아지는 아이폰~

 

 

 

이번에 나올 아이폰6의 특이한 점 중 하나는 두께가 상당히 얇아질 것이라는 건데요

기존의 아이폰5S의 두께인 7.6mm에 비해 6.1mm정도가 될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5mm ,4.5mm 등 다른 의견도 많이 나오고 있지만 확실한 것은! 지금보다 훨씬 얇아진다는 것입니다!

또한 아이폰6의 두께가 얇아짐에 따라 명칭 또한 아이폰 에어로 바뀔 것이라는 예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세번째 포인트!!

 

 세련된 디자인~

 

이번에 나올 아이폰6는 그동안 아이폰시리즈와는 차별화된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될 수도 있다는 예측이 있습니다

애플이 발표하기 전까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제 생각에는 충분히 가능성 있고 신선하다고 생각됩니다.

흑백 두 가지 컬러는 무난하고 깔끔하지만 다양한 사람의 취향을 생각해봤을 때 위의 컬러도 괜찮다고 생각이 드네요~

이번에 아이폰5S에서도 골드버젼이 대박친 것처럼 또 한번 대박 칠지 기대가 됩니다!!

 

 

 위의 사진은 또 하나의 아이폰6 디자인으로 예측된 디자인인데요~ 개인적으로 이 디자인에서 홈버튼 사과모양이 가장 맘에 듭니다!!

물론 실현될 가능성은 높아 보이지 않지만 홈버튼을 사과모양으로 만든다면 정말 예쁠 것 같습니다.

다양한 색상은 아니지만 위 디자인은 아이폰만의 매력을 극대화 시켜준 것 같아 이것 역시 괜찮은 것 같습니다!

 

네번째 포인트!!

 

카메라 해상도~

 

 

 

 

아이폰6는 기존의 8메가픽셀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전문가들은 아이폰6가 16메가픽셀을 사용할 것이라는 의견도 내놓았었는데 애플이 8메가픽셀을 사용한다니 애플 아이폰용 카메라 모듈 사이트인 타이완 라간정밀의 주가까지 폭락했다고 합니다!

(역시 애플 파워,,,)

하지만 8메가픽셀을 유지해도 그동안 카메라 성능을 보면 다른데에 비해 결코 뒤지지 않았는데 이번에도 역시 그럴듯으로 예상됩니다.

 

마무리

 

아이폰6가 스티브잡스님께서 떠나시고 변화를 시도하는 첫번째 작품일 것 입니다!! 

화면 크기 디자인 등 여러면에서 바뀔 것으로 예상되는데 성공적으로 잘됬으면 하는바람입니다!

여러분은 애플에게 무엇을 바라시나요?? 디자인 성능 등 우리가 원하는 여러것들을 댓글에 적어주세요! 이루어드립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선한 | 권태욱 | 경상남도 진주시 비봉로 33번길 14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213-07-80953 | TEL : 055-741-3152 | Mail : stormktu9@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경남진주-025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