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게시물↓↓↓

미래로푸드 1호 RPC 진주 쌀10kg, 쌀20kg 추천합니다.

피크[peak] 2019. 5. 30. 20:48

미래로푸드 RPC 파트너 1호 진주시 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의 정경입니다.

넓고 깔끔하네요!

진주지역은 영호진미를 품종을 많이 사용하고 있네요.

이건 비밀의 공간인데 특별히 촬영을 허락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오~ 크고 깔끔한 모습니다.

푸미는 이 기계가 제일 궁금했는데 동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대원 GSI라는 회사가 우리나라 정미소 기기를 많이 만들었다고 합니다.

연삭 정미기이고요~

금속검출기이고요~

 

쌀이 이동하고 있는 승강기이고요~

무인 포장기로 청결하게 쌀을 담습니다.

자동포장을 거쳐

자석기를 통해 

적재 로봇이 열심히 일을 하네요~^^

이건 색채선별기인데요~ 이제 돌을 씹는 일은 많이 줄어들게 한 기능을 했지요~

열심히 일하시는 진주 RPC 직원분들~

안전을 지키며 일을 하시더라고요~

 

현미가 들어오네요~ 

우리 밥상에 쌀이 오는 길은 멀고도 험하네요~

진주쌀은 참햇쌀이라는 이름을 담고 있고 진주 농업인의 자존심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

 

요즘에는 6차 산업시대라 농업에도 많은 첨단기술이 적용되고 있었습니다.

나락을 

현미로~

현미를 완전미로 ~

이런 과정을 거쳐 쌀을 포장이 되고 랩핑까지 해서 차에 옮겨집니다.

오호~ 몰아보고 싶은 지게차?

이건 시골 지나다 보면 보이는 사일로(보관통)인데 온도와 습도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진주는 지리산의 맑은 공기와 남강의 깨끗한 물이 흐르는 지역이라 쌀이 좋지요~

무럭무럭 자라서~ 추수철에 보자~

돌발퀴즈! 마시멜로같이 생긴 것은 무엇일까요?

저게 다 쌀포대입니다~~ 우와

쌀눈~ 미강 많이 드세요~

영향분을 거르고 있는 직원분~

진주쌀의 역사입니다~ 

촌스러웠던 시절이지만 역사와 전통이 스며들어 있네요~

이건 좀~^^

이제 참햇쌀이라는 이름을 쓰네요~

옥구슬미는 저렴한 가격에 제공이 됩니다~

우리 참햇쌀은 상 좀 받았어요~

 

최우수!!!

 

이분은 진주쌀공동법인의 대표님~ 

인상 좋은 공장장님과 꼼꼼이 직원분~

지난 33년간 쌀 소비량을 줄었지만

지금도 우리 할아버지 할머니 부모님 또는 친척 누군가는 따가운 햇살을 맞으며 땀 흘리고 계시겠지요!

이 노고를 잘 도정해서 우리 밥상까지 보내주는 진주 RPC 응원합니다!

경남 진주 농업인 힘내시고 참햇쌀 많이 애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한그릇! http://www.miraerofood.com

사업자 정보 표시
선한 | 권태욱 | 경상남도 진주시 비봉로 33번길 14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213-07-80953 | TEL : 055-741-3152 | Mail : stormktu9@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경남진주-025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