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게시물↓↓↓/백과

티베트 버섯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11. 12. 19:10

 

티베트 버섯

카프카스(Kavkaz)의 산악지대에서 음용되는 발포성 발효유로 어원은 터키어의 케프(Kef : 편안하다는 뜻)로서, 락토오스(Lactose : 젖당)를 발효시키는 효모와 젖산균이 함유된 케피어(Kefir) 씨에 유즙을 가하면 알코올 · 이산화탄소 · 락트산을 발생하고 특유한 향미를 낸다. 염소젖 · 양젖 · 우유 등으로 만드는데, 유사한 것으로 동유럽의 “우르다(Urda)”, 칠레의 “스쿠타(Skuta)” 등이 있으며, 말 젖으로 만든 “쿠미스(kumys)”는 알코올 성분이 강하다. 만드는 법은 온수에 녹인 케피어(Kefir) 씨에 일단 가열해서 식힌 우유를 넣고, 20℃에서 1주일 방치해서 술밑을 만들고, 거기에 다시 약 5배의 가열 냉각유를 첨가해서 잘 섞으면 2~3일 후에는 마실 수 있다.

                                                                                                                   - 네이버 지식백과

 

 만드는 방법

 1. 큰 스푼으로 2스푼 양의 버섯과 보관할 유리병을 준비합니다. (흰 우유도 준비를 해주세요.)

 

2. 준비된 티베트 버섯을 유리병안에 넣습니다.

 

3. 흰 우유(250ml)를 티베트 버섯이 담긴 유리병에 넣습니다.

 

4. 24시간동안 그늘진 곳에 보관합니다.(절대로 냉장고에 넣으면 안됩니다.)

 

5. 24시간이 지난 후

중간에서 걸러줄 수 있는 조리개를 사용합니다.

 

나무나 플라스틱수저를 사용하여 유산균을 짜냅니다.

  

 

6. 사용하는 모든 기구와 티베트 버섯을 씻을 때 세제를 써서는 안되며 물로만 씻어야 합니다.

  

 

7. 이렇게 걸러낸 유산균 우유를 마시면 된다. 매일 24시간 전에 유산균 우유를 꼭 짜서 먹어야 하며 24시간 전에 먹을 수 없을 때는 짠 유산균 우유를 냉장고 속에 넣어 두었다가 빠른시간안에 먹도록 합니다.

 

 *효능

1. 몸속의 항생체를 교체하면서 조절한다.

2. 심장의 병을 고치고 심장의 혈관과 동맥속의 찌꺼기를 부셔 없어지게 한다.

3. 취장, 간장, 비장 등의 병을 고친다.

4. 담낭줄과 십이지장 줄을 깨끗하게 해주고, 담낭속의 돌을 부수어 준다.

5. 이 버섯은 항생체를 만들어 내고 몸속의 염증을 없애며, 혈압을 조절한다.

6. 위장, 대장, 십이지장의 병을 고치고, 혹을 없어지게한다.

7. 신장의 병을 고치고 방광과 소변을 조절한다.

8. 전이되는 혹을 크지 않게 하고, 새로운 혹을 생기지 않게 한다.

9. 몸에 필요한 모든 비타민이 들어있다.

10. 몸이 빨리 늙지 않으며 몸의 상태를 조절하고 피곤함과 스트레스를 줄여준다.

 

 

요양법

* 이 버섯의 유산균 우유를 20일 동안 매일 저녁 잠자기 전에 가능한 공복에 마시며 20일이 지난후에 10일간을 쉽니다.

* 이 요양법을 여러번 반복합니다.(10일간 쉬지않고 계속해서 먹어도 좋다.) 몸의 병이 좋아질  까지 계속한다.

* 버섯에 우유를 주지 않으면 검정색으로 변하므로 주의해야 하며 24시간이 지나면 치료효과를 잃게된다. 10일 동안 쉬는 기간 중에도 버섯을 씻어야 하며 새로운 우유를 넣어야 한다. 건강한 버섯은 17일이면 2배로 불어나는데 이것을 절반으로 나누어 다른사람에게 분양한다.

- 이 버섯의 유래는 티베트 불교 스님들이 키워오던 것을 폴란드의 대학병원 교수가 5년동안 인도에서 근무를 하는 도중 간암이 생겨 스님으로부터 버섯의 치료를 받았고 인도에서 완전히 건강해져서 폴란드로 다시 돌아오면서 약간의 버섯을 부탁하여 얻어가지고 온 것이 전래 되었다고 합니다.

                                                                                                       [천주의 성요한 수도회 후원회]

 

사업자 정보 표시
선한 | 권태욱 | 경상남도 진주시 비봉로 33번길 14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213-07-80953 | TEL : 055-741-3152 | Mail : stormktu9@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경남진주-025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