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입시컨설팅기업 지산교육,

미스터피자와 응원이벤트 진행

 

1학기 기말고사 종료와 함께 찾아온 여름방학. 하지만 입시와의 전쟁을 치르는 중고등학생들에게 방학은 오히려 학업량이 늘어나는 시기다. 원하는 진로진학 목표를 위해 보충수업과 학원, 과외까지 소화하려면 여름방학 학생들의 몸은 두개라도 모자랄 지경이다.

특히 올해부터는 학교에서의 선행학습이 금지됨에 따라 학생들의 고충도 깊어지고 있다. 이런 학생들을 위해 진로진학 캠프 및 컨설팅 전문 기업 지산교육 유오디(http://uod.co.kr)에서는 학생들을 위로하고 학업을 고취시킬만한 통큰행사를 진행해 주목 받았다.

입시컨설팅기업 지산교육, 미스터피자와 응원이벤트 진행




 

 

 

 

 

 

 

 

 

 

 

 

 

 

 

유오디와 미스터피자가 함께한 ‘2014피자스쿨어택시즌2’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마련된 행사로, 전국 중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지난 7월 20일까지 신청을 받아 진행됐다. ‘2014피자스쿨어택시즌2’는 24일 신청학교 중 전교생 대비 가장 많은 학생이 참여한 학교를 선정해 당첨학교 전체에 미스터 피자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업체에 따르면, 선정된 학교의 전교생에게 피자를 공짜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보니 전국 각 학교에서 엄청난 신청이 쏟아졌다.

지난해에 선정된 청심국제고등학교에서는 피자도우 쇼가 펼쳐져 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올해도 미스터 피자의 도우쇼 드림팀이 나서 손으로 직접 도우를 만드는 장면을 연출할 예정이다.

한편 사회적기업 지산교육 ‘유오디’는 진로교육과 진로진학캠프 등을 통해 학생들이 자신이 자신의 꿈과 재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중학교 자유학기제 도입으로 인해 진로진학캠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매년 캠프가 성황을 이루고 있다. 아울러 복잡한 입시환경에 발맞춰 수시컨설팅과 입시컨설팅을 병행해 진학에 도움을 주는 등 학생들의 멘토이자 진로진학파트너로 자리매김했다.

지산교육은 서울여상, 교하고, 진주고, 대구 명신여고, 부평여고 등 전국 87개 학교에 진로교육을 시행한 경험이 있는 기업이다. B2B 영역에서는 동아일보, 한국경제, 두산중공업, B2G로는 인천광역시 교육청 진로투어 기획, 서울특별시 SBA 창업캠프, 중소기업청 전국경제교실 운영, 지식경제부 WBS를 수행한 바 있다. 아울러 B2U로 연세대, 고려대, 전북대, 충남대, 단국대 등 30여 개 대학의 멘토링 캠프를 시행한 실적을 가진 진로교육 전문 기업으로 유명하다.

 

 

출처/ 이데일리 [e-비즈니스팀] 7.24일 보도기사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21&newsid=03421046606157800&DCD=A00302&OutLnkChk=Y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