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게시물↓↓↓/백과

갤럭시 S5 벌써 출시?? 우리가 주목해야 할 포인트는??!!

세일즈사이언스 2014. 1. 10. 17:12

갤럭시 S5 출시 우리가 주목해야 할 포인트는?

 

2014년 1월 9일 삼성 측에서 갤럭시 S5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갤럭시S4를 출시한 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갤럭시 S5를 내보이느냐고 의문이 들 수 있지만...

삼성 측에서는 지난번 갤럭시S4의 판매량 부진과 아이폰6 출시일 다가오는 월드컵 시기 등 여러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이런 중대한 결정을 내렸을 겁니다. 특히 이번 판매량에 따라 삼성의 앞으로 운명이 달렸다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그럼 지금부터 삼성의 야심작!!! 갤럭시 S5의 특징을 포인트별로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첫번째 포인트!!

5.27인치 2k해상도의 곡면 디자인~

 

이번에 갤럭시S5의 가장 눈에 띄는 것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만큼 곡면 디자인은 상당히 주목받고 있는데요

현재 국내 시장에서 LG는 G flex 삼성은 갤럭시라운드를 선보였으나 둘 다 큰 인기를 끌지 못했기 때문에

아직 시장에서는 라운드 형태가 인기를 끌지 못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에 갤럭시S5에서 곡면 디스플레이를 선보일지는 미지수지만 가능성은 충분히 있다는 걸 알아두셔야 합니다.

 

두번째 포인트!!

홍채인식 및 아이폰과 차별화된 디스플레이 지문인식  

 

 

아이폰에서 세계 최초로 스마트폰에 지문인식 기능을 달아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삼성에서는 그에 뒤지지 않기 위해 이번에 홍채인식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사람들 모두 지문이 다르듯이 홍채도 다르기 때문에 이점을 활용한 듯싶네요.

더군다나 지문은 사용하면 할수록 지문이 손상되어 인식이 약해지지만 홍채는 눈이 손상되지 않는 이상 손상될 일도 거의 없으므로 더욱 효과적인 것 같습니다.

 한 가지 걱정되는 것은 어둠 속에서 인식 기능이 약화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이 문제를 삼성에서 기술력으로 보완할 수 있는지 아직 확실하진 않습니다.

 

 

 

 

세번째 포인트!!

무전 충전 기술 및 4개의 스피커 이른바 콘센트폰!!

 

 

갤럭시 S5는 S4에서 선보였던 전자기 유도방식에서 진화해 충전기와 떨어져 있어도 충전 가능한 공진 유도방식을 사용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전자기 유도방식은 충전기에서 일정 거리에 있어야 충전이 되었기 때문에 불편하고 효율도 떨어져 시간이 오래 걸렸는데 S5에서 이를 보완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또한 갤럭시S5는 4채널 쿼드 스피커 서라운드로 사운드를 보강하여 그야말로 최강 스펙의 종점을 보여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4번째 포인트!!!

삼성전자의 터치위즈6 UI

삼성 자체에서 새로 선보이는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존과는 새로 다른 방식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얼핏 보면 IOS6 버전의 인터페이스와도 닮아 있는 걸 느낄 수가 있는 것 같습니다. 여기서 특징은 수채화 느낌이 곁들여진 느낌으로 아이폰 보다도 높은 해상도(2K)를 특징으로 살려 다채로운 색상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마무리

일각에서는 아이폰6을 겨냥해서 출시 했다는 이야기도 있지만, 갤럭시의 영원한 팬들은 그렇게 생각하고 있지 않을 거라고 믿습니다. 여러분이라면 갤럭시,아이폰 무엇을 선택하고 싶은가요? 저라면 무조건 갤럭시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선한 | 권태욱 | 경상남도 진주시 비봉로 33번길 14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213-07-80953 | TEL : 055-741-3152 | Mail : stormktu9@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경남진주-025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