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게시물↓↓↓/컴퓨터모바일

야식은 오븐쿡에서, 순살 양념 치킨 먹었어요.

세일즈사이언스 2012. 2. 27. 17:59


야식은 오븐쿡에서, 순살 양념 치킨 먹었어요.

오랜만에 학교에 친한 형이 와서 뭘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오븐쿡에서 맥주 한 잔을 기울이기로 약속을 하며 오븐쿡으로 향했습니다. 오랜만에 밖에서 술마시는 거라서 들뜬 마음에 힘차게 오븐쿡을 향해 갔습니다. 하지만 12시까지 밖에 영업을 안 한다고 해서 결국 치킨만 시켜서 술은 편의점에서 따로 구매한 다음 집에와서 먹으려고 포장해서 왔습니다.


치킨 집에서 술까지 같이 사면 비싸서 편의점에서 과자랑 맥주 하나를 깔끔하게 사니까 조금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죠.


오븐 쿡의 특징은 치킨을 오븐에 구워서 기름기까 빠져서 깔끔한 맛이 나는 게 특징입니다. 맛도 있고, 느끼하지도 않아서 자주 찾는 치킨집 중 하나죠.

집에서 술을 안 먹다 보니까 컵이 하나 밖에 없어서 나머지 하나는 밥그릇으로 먹었는데 그래도 치킨에 맥주는 맛있었습니다.


포커스가 제대로 안 맞았네요. 치킨에 눈이 팔려서 사진 대충 찍고 얼른 먹자라는 생각에 찍느라... 아무튼 오늘 저녁은 치킨이 어떤가요?



 




사업자 정보 표시
선한 | 권태욱 | 경상남도 진주시 비봉로 33번길 14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213-07-80953 | TEL : 055-741-3152 | Mail : stormktu9@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경남진주-025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