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게시물↓↓↓/컴퓨터모바일

돈버는 어플 소개합니다. '애드라떼'

세일즈사이언스 2013. 2. 1. 03:21


돈버는 어플 소개합니다. '애드라떼'

 

오랜만에 다시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만나뵀기 때문에 돈 버는 어플로 유명한 '애드라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떻게 어플로 돈을 벌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이미 돈 버는 어플은 많이 알려져 있어서 제가 소개해드려도 유용할지 모르겠지만, 몰랐던 분은 유용하게 잘 활용하셨으면 좋겠네요. 이렇게 쉽게 돈 버는 방법이 있다고 의심을 품고 클릭하신 분도 있겠는데요, 정말 사실이니까 의심하지 마시고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애드라떼란?

 

 

먼저 애드라떼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애드라떼는 본인이 원하는 광고를 시청하고, 그 광고를 본 댓가를 받는 것입니다. 즉, 광고주가 애드라떼에 광고를 부탁하면 애드라떼는 그 광고를 올리고, 사용자는 그 광고를 본 댓가로 일정의 적립금을 받습니다.

 

먼저 어플을 다운 받아야 같이 따라해보실 수 있으니까 어플을 다운할 수 있는 링크를 달아드릴테니 다운받으시길 바랍니다. 저는 아이폰이라서 아이폰 어플을 받았고, 안드로이드를 사용하시는 분은 안드로이드 어플을 다운 받으시길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다운받기

IOS 다운받기

 

 

제가 글로 설명을 하는 것보다 위에 올려놓은 이미지를 보면서 이해를 하면 쉽습니다. 잠깐 짬나는 시간동안 게임을 하는 것도 좋지만, 유익한 광고를 시청하면서 적립금도 쌓을 수 있는 애드라떼를 사용하는 게 더 유용하고, 알뜰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계속 보시고 계시는 화면은 다운받고 초기에 보이는 화면입니다. 애드라떼에 대한 사용법을 설명해주고 있는데요, 설명을 다 들었다면 애드라떼 시작하기를 통해서 간단한 회원가입을 합니다.

 

 

 

추천인 이벤트, 추천한 사람 / 받는 사람 모두에게 500원!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이 추천인을 입력하는 것인데 추천인에 알리자하드 라고 추천을 하면 500원이 적립됩니다. 겨우 추천을 했을 뿐인데 말이죠.

 

약간의 수익을 생각하고 제 닉네임을 거론하긴 했지만, 굳이 제 닉네임 안 쓰고 친구 닉네임을 쓰셔도 됩니다. 벌어봐야 제가 얼마나 벌겠어요.^^;; 그래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 정보라면 제 닉네임을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죠?

 

 

 

가입을 마치고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게 됩니다. 자신이 원하는 광고를 보고 적립금을 받아서 라떼스토어에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프트 포인트를 이용해서 구입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다지 힘들지 않습니다. 몇개의 광고만 간단하게 시청하시면 됩니다.

 

 

 

위 캡처화면은 추천인EVENT입니다. 신규가입시 친구추천을 하게 되면 친구와 나도 500원 동시에 정립되는 이벤트입니다. 그래서 제가 이 글을 쓴 이유기도 하고요. 여러분도 친구에게 알려주고 같이 500원을 적립 받으면 기분 좋겠죠?

 

 

 

 

 대신 광고를 볼 때는 집중해서 봐야 합니다. 왜냐면 광고를 모두 보고난 후에 마지막에 문제를 풀게 되는데 두 번이상 문제를 틀리게 되면 적립금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광고를 집중해서 보고 해당하는 답을 맞춰야 적립금이 들어오게 됩니다. 그렇다고 너무 긴장하지 마시고, 틀려도 다시 광고를 보고 문제를 맞출 수 있기 때문에 편안한 마음으로 풀면 됩니다. 문제도 어렵지 않고 쉬우니까요.

 

 

 

사업자 정보 표시
선한 | 권태욱 | 경상남도 진주시 비봉로 33번길 14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213-07-80953 | TEL : 055-741-3152 | Mail : stormktu9@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경남진주-025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