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게시물↓↓↓/비평

엑소 사생팬 .. 누구의 잘못인가??

피크[peak] 2014. 1. 13. 16:14

 

엑소 사생팬..무엇이 왜 잘못인가..여러분의 생각은??

 

이번에는 용기를 가지고 엑소 사생팬에 관한 글을 좀 쓸까 합니다....        

물론 전에 있었던 일들이지만 계속 논란이 많아서 주요사건들을 위주로 정리를 할까해요

여러분도 다시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첫번째 사건!

 

 

 

사건의 시작은 2013년 9월 6일!!  엑소의 한 사생팬이 쓴 글입니다..

누가 봐도 권지용 씨가 엑소를 응원하고 격려하는 차원에서 쓴글인데..엑소의 한 팬이 좀 심하다 싶을 정도의 욕을 많이 했네요

 

물론 인터넷상에서 이런 댓글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누구나 한 번쯤 익명성을 이용해 욱하는 마음에 욕 한번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계속되면 이것은 단순 비평이 아닌(심지어 잘못도 없는 사람에게) 사이버 범죄가 되는겁니다!!

 

더군다나 엑소의 팬 중 이런 사람이 많다면 이것은 사회적으로 큰 문제가 됩니다..

주기적으로 계속해서 이런 글들이 올라오는 걸 보면 여러분들도 좀 심하다고 생각되지 않나요??

연예인들을 좋아하는 건 자유지만.. 싫어하는 것도 물론 자유지만.. 욕하는 것까지 자유라고 저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욕하기 이전에 이것이 옳은 일인가 한 번더 생각해보고 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어리신 팬분들이라 잘 모르는 것 같아 아쉽습니다..

 

 

두번째 사건!

 

 

 

이건 보자마자 그냥..할말을 잃게 만드는 사건입니다.

군 면제라.....하...ㅋㅋ 여성분들은 잘 모르실 수도 있지만 현재 우리나라의 군 면제법은 예전에 비해 훨씬 강화되었습니다.

 

진짜 움직이지 못하지 않는 이상 전부 가야 될 정도로..전세계에서 분단된 국가가 현재 우리나라 밖에 없고 의무인 나라도 우리나라 밖에 없습니다! 국회의원 연예인 등 어떤 사람도 군면제 받지 못하는 이런 상황에서..특히나 군대에 관해 굉장히 민감하게 반응하는 우리나라에서..

몇몇 사생팬들이 무슨 생각을 가지고 말씀하신 지는 모르겠지만 군 면제라니요!!

 

전 처음에 엑소가 군대에 가기 싫어서 일부러 퍼뜨린 줄 알았는데 그런 것도 아니더군요..엑소본인들도 대한민국 남자로서 자랑스럽게 군대에 가고 싶어 할텐데..사생팬분들은 너무 본인들만 생각하는 건 아닌가 싶습니다.. 애기만 나돌면 저도 그러려니 하는데..

서명운동???? 문제를 너무 크게 만드시네요.. (중요한건 거기다 싸인하시는 분들은 멉니까 진짜...)

 

 

세번째 사건!

 

 

 

 

엑소 사생팬이 썻다는 건 둘째치고...

엑소가 나오기 이전부터 애국가를 되게 식상하게 생각하신 것 같은데...

저도 솔직히 나라 사랑? 이런 것을 강요하는게 아닙니다..하지만 애국가를 식상하게 생각하시다니요..

 

심지어 축구볼때도 처음에 애국가가 나오면 가슴이 울먹해지는데..애국가의 음악성을 따지는 건가요..?

전 단지 애국가가 대한민국을 대표한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값지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사생팬분이 순수한 마음으로 쓰셨다지만..이건 절대로 용납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네번째사건!

 

 

 

이 사건도 한참 말 많았던 것 같아요.. 이 사건이 엑소 백현 씨 형 결혼식이였다 하는데요

사생팬들 진짜 너무 하는 것 같습니다..결혼식 당사자는 진짜 기분이 어땠을까요..

지인들도..정말 화났을 겁니다.

결혼식에 초대받은 것도 아니신데 무작정 떼로 찾아가서 사진 찍고 사인해달라 하고 결혼식 다 망치는 것은 정말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마무리

 

엑소의 사생팬들 이야기를 좀 써봤는데요..정리해서 보니까 심하긴 심한 것 같아요,,

물론 전 누구의 팬을 이렇게 열광적으로 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이분들의 심정을 이해 못 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아무리 그래도 하지 말아야 할 것은 하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또 한가지 제 생각을 말하자면..엑소도 잘못이 없진 않다고 생각합니다..물론 엑소 입장에선 본인들은 아무 잘못이 없는데 팬분들이 이러시면 우리들보고 어떡하라는 것이냐...하고 반문할 수 있지만

엑소도 분명 실수한 게 있을 겁니다..만약 잘못이 전혀 없다 하더라도..본인을 끝까지 응원해주고 좋아해주는 팬이니까.. 이들의 잘못도 끌고가고 책임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사업자 정보 표시
선한 | 권태욱 | 경상남도 진주시 비봉로 33번길 14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213-07-80953 | TEL : 055-741-3152 | Mail : stormktu9@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경남진주-025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