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게시물↓↓↓/컴퓨터모바일

구글애드센스 수익 환전

세일즈사이언스 2012. 1. 30. 17:35


구글애드센스 수익 환전

벌써 구글애드센스가 저에게 상당한 수익을 가져다 주고 있습니다. 송금을 집에서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받으면 좋으련만, 아쉽게도 직접 기업에 내방하는 방법밖에 없다고 합니다.

오늘 정말 날씨가 추워서 나가기 귀찮았지만, 두둑한 수익을 주는 구글애드센스 수익을 직접 손으로 만져보기 위해 오늘도 어김없이 기업은행으로 아침일찍 발길을 서둘렀습니다.

[관련링크] 2011/12/20 - [정보/후기] - 구글 애드센스 수익, 웨스턴 유니온 퀵 캐쉬 지급방법 및 후기



Google 애드센스 수익

기업은행이 문을 여는 9시가 지난 몇분 후 도착했는데 제가 9번째로 방문을 하게 됐습니다.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신청서를 작성하고 송금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시간이 조금 걸려서 그런지 이런저런 생각이 많이 들더군요.

항상 수익을 송금 받으면 현금으로 받아갔는데 이제는 돈을 잡는 손맛이 적응이 됐는지 계좌에 그냥 넣을까 하는 고민을 했지만 그냥 현금으로 받았습니다.

하지만 다음부터는 계좌에 보관하기 위해서 계좌 개설도 함께 하고, 인터넷 뱅킹과 체크카드 개설을 하느라 조금은 긴 시간이 걸렸습니다.

[관련링크] 2012/01/02 - [정보/블로그 팁] - 구글애드센스 모바일도 설치 - 모바일 애드센스 설치하기


계좌개설 및 체크카드 발급

 

인터넷 뱅킹을 신청하고 계좌 개설을 완료하고 집에와서 찍은 사진 입니다. 아쉽게도 송금받은 돈은 환전을 해야 받을 수 있었고, 환전하지 않고 계좌에 달러로 보관할 수는 없었습니다.

그래서 기업은행 일반계좌를 개설했습니다. 항상 손맛을 보기위해 5만원권이 아닌 만원짜리를 고집해서 환전했는데 앞으로는 바로 계좌로 넣어서 생활비에 쓰려고 합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생각도 정리하고, 제가 알고 있는 정보들을 쌓아가면서 돈까지 버니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꼭 수익이 목적이 아니더라도 운영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수익은 따라오게 되니까 아직도 블로그를 운영할까 말까 고민을 하시는 분은 고민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링크] 2011/09/17 - [정보/블로그 팁] - [블로그 수익] 구글애드센스 수익 공개!, 후이도 공개해봅니다.
[관련링크] 2012/01/07 - [정보/블로그 팁] - 구글 애드센스 효과적인 광고 방법 - 테두리 이용하기



 

트래픽 유입은 수익과 직결!


최근 급격한 수익 상승으로 1월 달에 높은 수익을 올렸는데 2월에 받을 수익금이 궁금해지네요. 오픈캐스트 발행 이후로 트래픽이 급상승하니까 수익도 자연스럽게 올라갔습니다.

 

[관련링크] 2012/01/15 - [정보/블로그 팁] - 오픈캐스트를 통한 네이버 메인노출, 모든 블로거의 로망

IT분야의 오픈캐스트를 발행하는 분들은 아직 생각보다 많이 없어서 경쟁률이 높지 않았기 때문에 제 글들이 노출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니면 운이 좋았을 수도 있고요. 아직도 오픈캐스트를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꽤 있는 것 같습니다. 하루 빨리 오픈캐스트에 등록해서 네이버 메인에 글을 노출시키길 바랍니다.


마무리

제 블로그 광고의 주 수입은 구글 애드센스지만 최근 인터리치와 링크프라이스의 광고를 설치하면서 이 수익 또한 만만치 않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인터리치 광고 수입에 대해서 간단하게 공개하고 적절한 광고 배치와 타게팅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항상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찾아주시고, 좋은 포스팅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선한 | 권태욱 | 경상남도 진주시 비봉로 33번길 14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213-07-80953 | TEL : 055-741-3152 | Mail : stormktu9@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경남진주-025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